[노래방]

윤도현밴드(YB) 

사랑 TWO (Acoustic Ver.) 

[아이린의 뷰티스쿨] 올여름 살빼서 브이라인 도전하기 2편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타이베이 미주 그랜드 케니언 요세미티 비즈니스석 더블패스 할인 파격 요금!!


[2018 추천 여행정보] 환상적인 자연 캐나다, 가깝고 저렴하다 떠나라.!


 [2018 최신 여행정보]가족과 떠나는 최고의 가족여행 추천여행지 3곳 바로 가즈아!


 [아이린의 뷰티스쿨]일주일안에 살빼서 날씬해지는 효과적인 방법 1편


아이린의 뷰티스쿨] 얼굴이 작아지는 연예인 컨투어링 메이크업 하기 2편





나의 하루를 가만히 

닫아주는 너

은은한 달빛 따라 너의 모습 사라지고

홀로 남은 골목길엔 

수줍은 내 마음만




나의 아픔을 가만히 

안아주는 너 

눈물 흘린 시간 뒤엔 언제나 네가 있어

상처 받은 내 영혼에 따뜻한 네 손길만


처음엔 그냥

 친군 줄만 알았어

아무 색깔 없이 언제나 영원하길

또 다시 사랑이라 부르진 않아

아무 아픔없이 너만은 행복하길

워우워우 예에



널 만나면 

말 없이 있어도

또 하나의 나처럼 

편안했던거야

널 만나면 순수한 네 모습에

철없는 아이처럼 잊었던거야


내겐 너무 소중한 너

내겐 너무 행복한 너 




처음엔 그냥 

친군줄만 알았어

아무 색깔없이 

언제나 영원하길 

또 다시 사랑이라 부르진 않아 

아무 아픔없이 

너만은 행복하길 

워우워우 예에



널 만나면 말 없이 있어도

또 하나의 나처럼

 편안했던거야

널 만나면 순수한 내모습에

철없는 아이처럼

 잊었던거야



널 만나면

 말없이 있어도 

또 하나의 나처럼 편안했던거야

널 만나면 순수한 내모습에

철없는 아이

처럼 잊었던거야


내겐 너무 소중한 너 

내겐 너무 행복한 너


[노래방]

윤도현밴드(YB) 

사랑 TWO (Acoustic Ver.) 



[아이린의 뷰티스쿨] 올여름 살빼서 브이라인 도전하기 2편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타이베이 미주 그랜드 케니언 요세미티 비즈니스석 더블패스 할인 파격 요금!!


[2018 추천 여행정보] 환상적인 자연 캐나다, 가깝고 저렴하다 떠나라.!


 [2018 최신 여행정보]가족과 떠나는 최고의 가족여행 추천여행지 3곳 바로 가즈아!


 [아이린의 뷰티스쿨]일주일안에 살빼서 날씬해지는 효과적인 방법 1편


아이린의 뷰티스쿨] 얼굴이 작아지는 연예인 컨투어링 메이크업 하기 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