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19위 Knife - Rockwell 

록웰 가사.MV 동영상  





You touched my life


유 터치드 마이 라이프


당신은 내 인생을 어루만졌어요




With the softness in the night


위드 더 소프트니스 인 더 나이트


밤의 부드러움으로




My wish was your command


마이 위시 워즈 유어 커맨드


내 소망은 당신의 명령이었지요




Until you ran out of love


언틸 유 랜 아웃 오브 러브


당신의 사랑이 다할 때까지는








I tell myself I'm free


아이 텔 마이셀프 아임 프리


나는 자유라고 내 자신에게 말했어요




Got the chance of livin' just for me


갓 더 챈스 오브 리빙 저스트 포 미


오로지 나를 위한 삶을 살 기회를 얻었다고




No need to hurry home


노 니드 투 허리 홈


서둘러 집에 돌아갈 필요는 없어요




Now that you're gone


나우 댓 유아 곤


지금 당신은 떠났으니까요








[CHORUS:]




Knife


나이프





Cuts like a knife


컷츠 라이크 어 나이프


칼처럼 잘라버려요




How will I ever heal


하우 윌 아이 에버 힐


내가 어떻게 나을 수 있을까요




I'm so deeply wounded


아임 쏘 디플리 운디드


나는 너무 깊이 상처 받았어요








Knife


나이프





Cuts like a knife


컷츠 라이크 어 나이프


칼처럼 잘라버려요




You cut away the heart of my life


유 컷 어웨이 더 하트 오브 마이 라이프


당신은 내 인생의 심장을 잘라버렸어요








When I pretend wear a smile to fool my dearest friends


웬 아이 프리텐드 웨어 어 스마일 투 풀 마이 디어리스트 프렌즈 


내가 친한 친구들을 속이기 위해 억지 웃음을 지을 때면




I wonder if they know 


아이 원더 이프 데이 노우


난 그들이 아는 게 아닐까 생각해요




It's just a show


잇츠 저스트 어 쇼


그건 그저 보여주기 위한 거라는 걸








I'm on a stage


아임 온 어 스테이지


난 무대위에 있어요




Day and night I go through my charades


데이 앤 나이트 아이 고 뜨루 마이 셰레이즈


난 온종일 거짓을 꾸미고 있어요




But how can I disguise


밧 하우 캔 아이 디스가이즈


하지만 내가 어떻게 속일 수 있겠어요




What's in my eyes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내 눈에 있는 것을요







[CHORUS]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I've tried and tried


아이브 트라이드 앤 트라이드


난 노력하고 또 노력했어요




Blocking out the pain I feel inside


브락킹 아웃 더 페인 아이 필 인사이드


내 안의 고통이 밖으로 나오지 않도록




The pain of wanting you


더 페인 오브 원팅 유


당신을 원하는 고통




Wanting you


원팅 유


당신을 원해요








Knife


나이프





Cuts like a knife


컷츠 라이크 어 나이프


칼처럼 잘라버려요




How will I ever heal


하우 윌 아이 에버 힐


내가 어덯게 나을 수 있을까요




I'm so deeply wounded


아임 쏘 디플리 운디드


나는 너무 깊이 상처 받았어요






19위 Knife - Rockwell 

록웰 가사.MV 동영상  




BLACKPINK 블랙핑크- '불장난 (PLAYING WITH FIRE)' 가사 MV 동영상 비디오


- [아이린의 뷰티스쿨] 올여름 살빼서 브이라인 도전하기 2편


[2018 추천 여행정보] 환상적인 자연 캐나다, 가깝고 저렴하다 떠나라.!


[2018 최신 여행정보]가족과 떠나는 최고의 가족여행 추천여행지 3곳 바로 가즈아!


SHINee 샤이니 '데리러 가 (Good Evening)' 가사 MV 동영상 비디오


[아이린의 뷰티스쿨]일주일안에 살빼서 날씬해지는 효과적인 방법 3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