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

20위 You Light Up My Life 

 Debby Boone

 데비분 가사.

해석.MV .동영상


팻 분의 딸 데비 분이 1977년 발표한
 이 곡은 같은 제목의 영화 주제가.

 이 노래는 같은 해 
싱글 차트 10주간 정상을

 기록했으며, 그
래미상 최우수 신인상과 
아카데미 주제가상을 
수상했던 데비 분의 출세작.






— 가사 —

So many nights,

 I sit by my window,


수 많은 밤을 

창가에 앉아 있곤 했죠


Waiting for someone 

to sing me his song.


나에게 자신의 노래를 

불러줄 누군가를 기다리며


So many dreams, 

I kept deep inside me,



많은 꿈을 마음속에

 간직하기도 했어요


Alone in the dark,

 but now you’ve come along.


혼자 어둠 속에서 그

러나 이젠 당신이 나타났어요


And you light up my life,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나에게 일을 실행 

할 희망을 주었어요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나의 밤을 노래로 채워주었어요


Rolling at sea, adrift on the water


바다에 떠다니는 

표류물같이 방황했어요


 


Could it be finally, I’m turning for home


이제 서야 집으로 돌아가는 걸까 


Finally a chance to say, “Hey, I Love You”


지금이 바로 얘기할 기회인

 것 같아요 “당신을 사랑해요”



Never again to be all alone.

이런 기회는 다시 없을 거예요


(반복)

And you light up my life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당신이 내 삶을 밝혀주었어요.

 내게 계속 살아갈 희망을 주었구요.


You light up my days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내 일상을 밝혀주고 

노래로 나의 밤들을 채워주었지요.



‘Cause you, you light up my life.


왜냐면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You give me hope, to

 carry on. You light up my days


당신이 내 삶을 밝혀주었어요.

 내게 계속 살아갈 희망을 주었구요.




And fill my nights with song

.It can’t be wrong, when it feels so right


내 일상을 밝혀주고 노래로

 나의 밤들을 채워주었지요.


‘Cause you, you light up my life.

왜냐면 당신은 내 인생을 밝혀주었어요


날씬한 허리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 1편


[2018 여행추천]뭉뜬 홍콩여행정보 문화의 비빔밥


[2018 여행추천] 도쿄 디즈니씨는 어떨런지?


 [2018 여행추천] 오키나와로 가자.!


[아이린의 뷰티스쿨]연예인 디톡스 다이어트 따라하기 1편


 [뮤직뱅크]Lovelyz(러블리즈) _ That day(그날의 너) 가사.MV 동영상

You Light Up My Life 

 Debby Boone

 데비분 가사.

해석.MV .동영상